PP카드 추천 '현대카드 다이너스 Diners 마일리지' 가성비 갑 신용카드

Posted by 김욜로
2017. 2. 23. 10:45 기타

 

 

 

 

 

해외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께 꿀팁 전해드립니다.

 

 

 

 

가성비 갑! 혜자 카드로 유명한

 

현대 다이너스 마일리지 카드 소개 해드려요.

 

 

 

 

 

 

 

공항 라운지 출입을 목적으로 신용카드 만드시는 분들은

 

묻고 따지지도 말고(아묻따)

 

이거 만드세요ㅋㅋㅋㅋㅋ

 

 

 

 

 

 

 

 

 

 

 전월 실적 상관 없이 전세계 700개 이상 공항 라운지 무제한 출입

 

가족카드 4장까지 무료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 저렴한 연회비(5만원), BUT!!!! 환급 가능

 

 

 

 

 

뭐... 이정도면... 아묻따 신용카드 인정 아닌가요? ㅎㅎ

 

 

 

 

 

 

 

 

 

 

 

 

 

 

 

우선 연회비 환급받는 방법 먼저 알려드릴게요.

 

현대 다이너스카드가 가성비 갑!!! 카드인 건 알고 계시는데,

 

연회비 환급받는 방법은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더라구요ㅠㅠ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대 다이너스카드는 혜택이 혜자라서 그런지,

 

카드 설계사 분을 통해서 가입이 불가능해요ㅠㅠ

 

 

 

 

 

인터넷이나 전화로만 가입이 가능한데...

 

 

 

 

 

3월 31일까지 두타면세점과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로 연회비 환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신청방법

 

두타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신청 버튼 - 연결된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신청 - 카드발급

 

- 4월 내 두타면세점(인터넷 면세점도 가능)에서 5만원 이상 결제 - 5월 15일 연회비 캐시백

 

 

 

 

 

 

 

 

 

두타면세점,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출국 60일 전부터 구입이 가능하구요

 

6월까지 해외여행 가실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아묻따 만드세요ㅋㅋㅋㅋㅋ

 

 

 

 

 

출국할때 면세 쇼핑 5만원 이상 다 하시잖아요? ㅎㅎ

 

 

 

 

 

 

 

 

 

그리고 7월 이후 출국 예정이신 분들도...

 

일단 구입하시고(날짜 임의 입력)

 

출국일 변경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현대카드 다이너스 마일리지 혜택은 ↓↓↓ (클릭)

 

 

 

 

 

 

 

 

 

 

 

 

 

입장가능한 전 세계 라운지 확인은 ↓↓↓ (클릭)

 

 

 

 

국내에서도

 

인천공항 10개 라운지

 

김해공항 4개 라운지

 

대구, 제주공항 라운지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대한항공 칼 라운지, 스카이 허브 라운지, 아시아나 라운지)

 

 

 

 

 

 

해외 라운지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저는 발급 신청했고, 카드 기다리는 중이예요!

 

5월에 김해, 10월에 김해, 나리타, 엘에이, 타이베이 후기 남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