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3월할인코드 -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10%추가할인받는방법

Posted by 김욜로
2017. 3. 8. 17:17 기타

 

 

아고다 3월할인코드 찾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예약하기 전에 많이 검색해봤는데, 30% 할인코드 준다고 링크걸어논 블로그 많더라구요...

근데 제가 예약하려는 호텔은 적용안됨... 멍미? ㅋㅋㅋ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고자 검색에 검색을 거듭한 결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아고다 예약 쿠폰을 배부하는 것을 알게되었고

저는 이 방법으로 8% 추가 할인 받고 예약을 끝마쳤습니다

 

 

 

저는 5월 자유여행으로 방문할 베트남 다낭 첫날 호텔로 퀸스핑거호텔을 선택했구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배부 중인 아고다3월할인코드로 더 저렴하게 예약한 후기 남깁니다

 

 

 

 

 

혹시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찾으시나요? ↓↓↓(클릭)

에어비앤비 47,757원 할인 받는 방법

 

 

 

 

 

 

 

 

 

 

 

우선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검색창에 아고다 를 검색합니다

 

 

 

 

 

 

 

 

 

 

 

검색결과가 없다고 당황하지말고, 기획전/이벤트를 클릭하면

아고다와 함께하는 등급혜택 아고다에서 할인받고 특별한 여행하세요 라는 배너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회원 등급에따라 5~8% 아고다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실적이 없는 분들도 5%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꼭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예약하는 게 좋겠죠?

 

그리고 3월에 홍콩, 호주, 체코 여행하시면서 아고다를 통해서 호텔 예약하시는 분들은 1불이상 구매하시고 10% 할인코드 받으시면 되겠네요

 

 

 

 

 

 

 

 

 

 

 

 

저는 플래티늄플러스 등급이어서 8%에 해당하는 쿠폰받기를 클릭하였고

8% 추가 할인코드를 발급받았어요

 

여기서 중요한 점ㅎㅎ

 

쿠폰코드만 안다고 할인받을 수 있는게 아니예요

꼭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접속해서 할인코드를 발급받은 후 아고다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연결되는 사이트로 이동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고다에 직접 접속하면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아예 없어요!!!

 

그리고 쿠폰 번호를 꼭!!! 복사 해두세요

 

 

 

 

 

 

 

 

 

 

 

아고다에 직접 입력한 사이트와 약간 다르죠?

여기에 가고자하시는 호텔명, 체크인 체크아웃 일자, 숙박 인원을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 클릭클릭

 

 

 

 

 

 

 

 

 

 

 

여기까지는 기존에 보셨던 금액이랑 같을거예요

 

 

 

 

 

 

 

 

 

 

예약하고자 하시는 객실수를 확인하고 총 결제 금액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봉사료, 세금이 포함되어 금액이 조금 추가되었네요

 

여기서 아까 복사해둔 할인코드를 노란 빈칸에 입력하면ㅎㅎㅎ

 

 

 

 

 

 

 

 

 

 

 

약 8% 할인된 금액인 39,990원이 되었네요^^

 

저는 워낙 저렴한 호텔이라서 몇 천원 할인받았지만,

금액대가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 예약하시는 분들에게는 8%할인으로 꽤 큰 금액을 할인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기프트카드 잔액까지 탈탈 털어서 37,638원에 베트남 다낭 첫날 호텔 예약 완료했습니다(다음날 결제함ㅋㅋㅋ)

최종적으로 카드사 수수료까지해서 38,890원에 예약 완료했어요

 

한인여행사 제휴보다 저렴하게 구입완료했구요... 한인여행사 견적 받은 금액 궁금하시면 댓글달아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제가 예약한 다낭 퀸스 핑거 호텔은요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요!!!

오로지 그거만 보고 이 호텔로 결정한 1인입니다ㅋㅋㅋㅋㅋ

 

 

사진출처 - 아고다

 

처음에는 알라카르트로 알아보다가 첫날 잠깐 잘껀데 10만원정도하는 숙박비가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미케비치에서 약간 떨어져있지만 루프탑수영장이 있고 가격이 저렴한 퀸즈핑거호텔로 타협(?)했구요

 

후기 찾아보니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서 기대하고있어요

1박밖에안하기때문에 제발 날씨가 좋아서 루프탑 수영장을 만끽할 수 있길 염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