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카드보다 좋은 현대 다이너스(Diners) 카드 연회비 환급 후기

Posted by 김욜로
2017. 4. 18. 11:30 기타

 

지난 2월, 두타인터넷면세점 X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를 통해 현대 다이너스카드를 발급받았다

2월에 발급받은 카드로 3월 내(3/1~3/31)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 5만원이상 결제하면 4월 15일에 연회비에 100% 해당하는 금액을 페이백 해주는 행사였다

 

 

 

 

 

 

 

이 이벤트는 3월에이어 4월 현재도 진행 중이다

 

참고로 현대 다이너스카드는 설계사를 통해서 발급받을 수 없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발급받을 수 있다

 

현대다이너스카드 자세한 내용은 ↓↓↓ (클릭)

PP카드 추천 '현대카드 다이너스 Diners 마일리지' 가성비 갑 신용카드

 

 

 

 

 

 

 

 

 

 

 

 

 

 

 

 

 

그리고 3월이 되어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을 구매했다

 

처음 카드를 발급할 때만 하여도 '살 거 많은데 아무거나 사지뭐!' 하는 아주 가벼운 생각으로 카드를 발급했다

하지만!!! 두타면세점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있지 않았다

 

내가 원하는 브랜드가 입점되어있지않아서... 진짜 내가 사려고했던 상품은 구매하지 못했다ㅠㅠ

어짜피 아무것도 안사도 연회비 5만원은 내야하니까 적당히 평소에 쓰는 쟁여두면 좋은 화장품을 고르고 결제까지 끝마쳤다

 

두타면세점에서는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를 하고 있고, 3월 말에 환율도 좋아서 꽤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

 

 

 

 

 

 

 

 

 

 

 

 

 

 

 

 

 

 

그리고 4월 도착한 이메일 명세서에는 연회비 5만원, 두타인터넷면세점 51,478원, 해외이용금액 3,233원

총 104,711원이 청구되었다

 

 

 

 

 

 

 

 

 

 

 

 

 

 

 

 

 

 

지난 4월 12일 저녁에 현대카드로부터 캐시백 지급 안내 메세지를 받았다

원래라면 현금으로 계좌이체가 되는 것이 맞지만,

나의 경우 신용카드 대금 납부일이 4월 12일이어서 내가 청구받은 104,711원에서 연회비 5만원이 차감된 54,711원이 통장에서 빠져나갔다

 

간혹 인터넷 후기에서 연회비 캐시백을 받지 못했다고 하는 글을 봐서 나도 약간 쫄아있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만약 연회비 환급이 누락되었다면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에 문의하면 아주 친절하게 답변해 줄 것이다

 

 

 

 

 

 

 

?

 

 

 

 

 

 

 

 

다이너스카드가 해외이용 수수료가 낮은 편이라 해외에서 주거래 카드로 이용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취급점이 많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전월 실적 필요없이 공항 라운지를 무제한 이용하게 해주는 건가라는 생각도 들었다

 

그리고 4월 1일부터 가족카드는 1장까지만 발급 가능하다고 한다

혜택이 점점 줄어드는 느낌이 있지만, 아직까지는 가성비 갑,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까지되는 라운지 신용카드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