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저 유채꽃 축제 가는 길 (준비물, 주의사항)

Posted by 김욜로
2017. 4. 13. 23:17 기타

벌써 6회를 맞이한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가 이번주 토요일부터 일주일간 열린다

  • 기간: 2017.4.15(토) ~ 23(일)
  • 장소: 부산시 강서구 대저생태공원
  •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항로 1285
  • 요금: 무료

 

 

 

 

 

 

 

 

 

 

 

 

 

 

 

 

 

 

 

 

 

 

매년 봄 대저생태공원에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데, 나는 올해 처음으로 방문해보았다

 

사실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한 번 가보려고 시도를 해 보았는데, 차를 끌고 갔다가 엄청난 교통량에 길에서 한 시간정도 껴있다가 주차할 곳도 찾지 못하고 돌아온 기억이 있다

 

따라서 대저 유채꽃 축제장을 방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한다

지하철 3호선 강서구청에 하차해서 도보 5분만에 행사장까지 갈 수 있다

 

 

 

 

 

 

 

 

 

 

 

 

 

 

 

 

 

 

부산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하여 강서구청역에 하차하여 대저생태공원까지 가는 법은 

1번 3번 출구로 나오면 행사장 가는 곳이라는 표지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표지판을 찾이 못하였다면 주변을 둘러보고 고가대로가 있는 방향으로 가면 된다

고가대로 밑으로 길을 건너면 많은 노점상이 있고 축제장에 가까웠음을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축제가 열리기 전인 지난 주에 유채꽃을 보러 다녀왔다

축제가 열리기 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공원을 찾아 봄을 만끽하고 있었다

 

저번 주에도 많은 유채꽃이 피었지만 10~20%는 덜 핀 듯한 느낌이 있었는데, 축제 기간에 방문하면 딱 만개하여 이쁠 것 같다

 

 

 

 

?

 

 

 

 

 

대저 유채꽃 축제에 가고자 하는 사람들은 준비물로

1. 카메라 2. 삼각대 3. 셀카봉 4. 물

을 꼭 챙겨가길 권한다

 

노점에서 화관을 판매하고 있는데 어린 학생들이 화관을 쓰고 사진찍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고 부러웠다

인생샷 많이 찍어 오시길ㅎㅎ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사진 찍기 위해서 꽃을 훼손하는 일은 없었으면 한다

 

저번 주에는 행사 전이라서 꽃밭으로는 입장이 불가했는데 군데군데 꽃을 짓밟고 들어간 흔적이 있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기는 축제인 만큼 꽃을 꺾거나 짓밟지않았으면 좋겠다

 

유채꽃은 꽃가루가 상당히 많이 날리는 편이므로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주의할 것!!!

 

 

 

 

 

 

 

 

 

 

 

 

 

 

 

 

 

 

우리 커플 사진 남기면서 오늘 포스팅을 급하게 마무리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