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 베트남 다낭 호이안 호텔 예약 후기

Posted by 김욜로
2017. 3. 19. 11:30 베트남

 

저는 요즘 다가오는 5월 다낭 여행준비에 한창입니다

가성비 좋은 다낭 호이안의 호텔과 리조트를 폭풍검색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죠ㅎㅎ

 

오늘 드디어 모든 예약을 끝마치고 후기를 남깁니다

 

 

 

 

 

1. 다낭 첫날 호텔 - Queen's finger Hotel (퀸스 핑거 호텔)

 

저는 진마켓을 통해서 부산-다낭 왕복 항공권 구매를 끝마쳤습니다

부산에서 금요일 저녁 출발 비행기를 타고 토요일 00시 35분 다낭에 도착하는 일정이예요

첫 날 잠만잘껀데 비싼 리조트나 호텔은 아까워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았습니다

 

저렴하고 루프탑 수영장이 맘에 든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퀸스 핑거호텔을 골랐구요ㅋㅋㅋㅋㅋ

2박 연박할까 생각하다가 위치가 애매하고 주말 숙박가격이 1박에 80불을 넘더라구요

그정도 급이 되는 호텔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귀찮지만 한 번 옮기기로 했어요

자기들이 가장 저렴하다고 자부하는 네*버 사이트에서도 견적을 받았고 이곳저곳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도 확인해봤는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8% 추가 할인 받고 아고다에서 예약하는게 가장 저렴했습니다

 

 

 

 

 

저번에 아고다에서 호텔 숙박을 이용해서 2.16불에 해당하는 기프트 카드 할인을 받아서 최종 결제 금액은 38,890원입니다

 

첫날 도착해서 쉬고 조식먹고 오전에 루프탑수영장에서 놀고 체크아웃할거예요ㅎㅎㅎ

 

 

 

 

 

 

 

 

 

 

2. 다낭 시내 호텔 - Centre Hotel (다낭 센터호텔)

 

둘째날은 다낭 시내 관광(한시장, 핑크성당 등)을 할 예정이여서 우선 무조건 위치 좋은 곳!!!으로 결정했습니다

다낭에 센터호텔이 2개가 있어요 Center Hotel, Centre Hotel로 영문명이 달라요

제가 예약한 Centre 호텔은 최근에 지어져서 깔끔하고 핑크성당까지 도보로 이동가능해서 위치가 정말 좋다고 합니다

 

예약은 네*버 카페를 통해서 진행했구요

공교롭게도 이날이 다낭세계불꽃축제가 열리는 날... 덜덜...

불꽃축제가 궁금하기도하지만 한편으로 많은 인파가 모일테니 불편함도 많겠죠

예약은 했지만 취소하고 호이안으로 하루 일찍 떠나야하나 살짝 고민하고 있어요

 

방은 슈페리어드럭스룸, 조식 불포함으로 예약했고 가격은 예약금 30,000 지불했고 나머지 7,000원은 출발하기 한 달전에 입금하기로 했어요

조식은 바로 앞에 유명한 할머니 쌀국수 집이 있다고하니 거기가서 먹을거예요ㅎㅎ

 

 

 

 

 

 

 

 

 

 

3. 호이안 구시가지 근처 호텔 - Hoi An Historic Hotel (호이안 히스토릭 호텔)

 

호이안 숙소를 정하는 저의 기준은 무조건!!! 구시가지에 걸어갈 수 있을 것!

대부분의 한국분들이 호이안실크마리나리조트로 가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왠지모르게 전~~~혀 안땡기는거있죠ㅋㅋㅋ

호이안 구시가지 근처 리조트는 검색해도 정보가 별로 없어서 일본 숙박사이트에서ㅋㅋㅋ 인기순으로 검색해서 봤구요 호이안 히스토릭 호텔을 보는 순간... 내가 갈 곳은 여기다... 데스티니... 라고 여기고 예약 완료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약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추가쿠폰을 적용시켜서 아고다에서 예약했구요

네*버 카페에서 견적받은 가장 저렴한 방보다 몇 천원 비싸지만 시티뷰는 무조건 싫고 가든뷰로 하고 싶어서 아고다에서 예약했어요

최종 결제 금액은 디럭스룸 2박에 159,807원입니다

 

호이안 히스토릭 호텔은 다낭까지 픽드랍 서비스도 20불에 제공하더라구요

택시비랑 차이안나서 마지막날 호텔만 픽스되면 드랍서비스는 신청할 예정이예요

 

 

 

 

 

 

 

 

 

 

4. 다낭 마지막날 호텔 - 미정

 

마지막날또한 새벽 비행기라서 휴식을 취하고 짐을 보관할 목적으로 호텔을 예약할까 생각하고 있어요

아마도 일본 숙박사이트인 쟈란에서 할거구요(적립금 및 쿠폰 사용ㅋㅋㅋ)

아직 일정을 다 못짜서 일정 다 짜면 거기에 맞춰서 예약할거예요

아마도 미케비치 근처로 잡을 것 같긴 해요ㅎㅎ

 

 

 

 

 

 

 

 

 

 

 

 

 

 

 

 

 

 

숙박 예약까지 끝마치니 다낭자유여행 일정짜기라는 숙제를 반 정도 해결한 기분이네요

이번에는 리조트나 풀빌라에는 묵진않고 가성비 좋은 숙소로 예약했어요 루프탑 수영장과 호이안 구시가지 근처 호텔에서의 숙박이 엄청 기대됩니다ㅎㅎ

이제 남은건 호아푸탄 래프팅과 쿠킹클래스 예약만하면 되네요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숙소 고민하시는 분들은 제가 예약한 호텔도 괜찮을 거예요>.< 추천 꽝꽝 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