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 에어부산 대만 자유여행 항공권 구입 후기 및 사전 좌석 지정

Posted by 김욜로
2017. 2. 23. 21:56 대만

 

 

 

 

 

지난 1월 11일...

 

진에어와 마찬가지로 1년에 딱 두 번 열리는 에어부산 이벤트인

 

Fly & Sale 로 대만 특가 항공권 예약했어요.

 

 

 

 

 

 

 

 

 

 

현재까지 특가 항공권 예약 성공률은 75% (4전 3승 1패)

 

제주항공 빼고는 다 성공했어용ㅎㅎ

 

부산 - 타이베이 왕복 121,900원에 구입했어요

 

 

 

 

 

 

 

 

 

 

 

 

 

 

 

<출국>

 

부산 10월 ○○일 토요일 11:05 출발

 

타이베이 10월 ○○일 토요일 12:25 도착

 

BX793

 

 

 

<귀국>

 

타이베이 10월 ○○일 수요일 03:45 출발

 

부산 10월 ○○일 수요일 06:55 도착

 

BX798

 

 

 

 

이쯤되면 눈치채신 분도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저는 새벽 비행기 좋아해요ㅋㅋㅋ

 

연차 최소한으로 쓰고 여행떠나기...

 

아직 젊으니까 몸으로 떼운다고 생각하고ㅎㅎ

 

 

 

 

 

 

 

 

 

 

에어부산은 다른 저가항공(LCC)과 달리 무료로 사전 좌석 지정이 가능해요.

 

특가 뜬 날은 보통 구입한 날에 바로 지정은 안되더라구요.

 

 

 

 

 

 

 

 

 

 

좌석 지정 해볼까요ㅎㅎ

 

 

 

 

 

1. 에어부산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2. 예약조회 - 항공권 좌석배정 클릭

 

 

 

 

 

 

 

 

 

 

 

 

3. 여정정보 - 선택 - 항공권좌석 무료선택

 

 

 

 

 

 

 

 

 

 

 

 

 

4. 여정선택 - 좌석선택 - 좌석 선택 완료

 

 

 

 

 

 

 

 

 

 

 

 

몇 번의 클릭으로 사전 좌석 지정이 가능합니다.

 

엄청 간단하죠? ㅎㅎ

 

 

 

 

 

에어부산은 타 저비용항공사와 다르게 무료로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아참... 비상구는 사전에 좌석 지정할 수 없어요.

 

미리 지정해두고, 공항가서 비상구 좌석 비어있는지 확인하고 변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대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시먼딩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2) 2017.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