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시먼딩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Posted by 김욜로
2017. 10. 25. 13:35 대만

지난 1월, 에어부산 Fly & Sale로 10월 출발 부산 - 대만 왕복 항공권을 12만원에 득템했었다

 

그 당시에는 추석에 여행 계획이 없었기때문에 항공권 예매를 하고 엄청 기뻐했었는데...

추석 연휴에 여행을 가게되면서 대만 여행이 엄청 부담스러워졌다

 

그래서 나는 고민하다가 예약 취소를 하고(취소 수수료 8만원 ㅠㅠㅠㅠㅠㅠㅠ)

동행자만 다녀왔다

 

처음에 나도 같이갈 생각으로 에어비앤비에서 꽤 괜찮아보이는 숙소를 예약했는데

나는 못가게되서 동행자만 이용하였고 후기 잘 주라는 말과 함께 귀국하였다

 

 

 

 

 

?

 

 

 

 

 

1. 예약

 

 

사실 미국 여행 준비하느라 대만 여행을 준비할 여유가 없었다

숙소만 정하고 가자는 마음으로 검색해보았는데, 한국의 명동이라는 시먼딩이 괜찮아 보였다

위치는 시먼으로 정하고 검색해보았다

 

그 중 한국인이 운영하는 후기가 아주 좋은 곳이 있었다

대만 사람이 운영하는 곳과 가격차이가 거의 없고 후기가 아주 좋아서 더 알아보기도 귀찮고 예약을 하였다

 

몇 번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보았는데, 슈퍼 호스트가 운영하는 곳은 대부분 만족스러웠기에 괜찮겠지하는 마음으로 예약을 하였다

 

 

 

 

 

 

 

 

 

 

2. 에어비앤비는 역시 후기가 중요해

 

 

나는 예약을 취소하고 동행자 혼자 대만(타이베이)로 보냈는데 친절한 호스트 덕에 꽤 마음이 놓였다

 

 

예약하고 나서 종종 연락이와서 여행 준비에 대해서 확인도 해주었고,

 

출발하는 날도 미리 연락을줘서 공항에서 시먼으로 오는 방법을 설명해주기도 하였다

 

 

그리고 시먼역에 마중나와서 숙소까지 데려다주기도 하였다

에어비앤비 몇 번 이용해보았지만, 이렇게 친절한 호스트는 처음 보았다

 

실제로 방의 모습도 사진과 동일하고 아주 깨끗했다고 한다

 

 

방 옮기기 귀찮아서 3일 연속으로 예약했는데, 체크아웃할 때까지 아주 세세하게 신경을 많이 써주었다고 한다

 

 

그리고 숙소 바로 앞에 만둣집이나 우육면 집이 있어서 아침으로 먹기 좋고

시먼 시내까지 가까워서 관광하기도 좋은 위치 였다고 한다

 

내가 다음에 대만에 가게될 일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대만에 방문한다면 나도 여기 묵어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

 

 

 

 

 

추천 대만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시먼)

https://www.airbnb.co.kr/rooms/12329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