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아속 에어비앤비 추천

Posted by 김욜로
2018. 6. 1. 10:59 태국

 

 

방콕에서 숙소 위치를 잡을 때, 어느 지역으로 할 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다

 

여기저기 후기를 보다가 MRT와 BTS 환승역이 있어 이동이 편할 것 같은 아속(Asok)으로 지역을 정하고 에어비앤비를 알아보았다

 

아속 지역에는 수많은 에어비앤비가 있어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우선 나의 요구 조건은

 

1. 청결 2. 안전 3. 역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한 위치

 

였고, 한 군데 마음에 드는 곳이 있어 4박을 예약했고 호스트의 승인을 받아 묵게 되었다

 

 

 

 

 

 

 

 

 

 

 

 

위치는 아속역에서 도보 7분정도 소요되는데

 

완전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걸어다니기 적당한 거리였다고 생각된다

 

특히 아속역에서 올 때는 길을 건너야하는데 육교로 연결되어 있어 도보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그리고 큰 길가의 경우 차가 많아서 굉장히 시끄러운데

 

골목 안 쪽에 위치하고 있어 숙소에 있는 동안은 너무 조용했다

 

큰 길가에 편의점, 카페 등이 즐비해서 위치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좋았던 점은 관리인(경비) 분들이 너무너무너무 친절하다

 

늦은 저녁에 체크인을 했는데 우리가 여행 가방을 끌고 맨션으로 들어올 때 경비실에서 나와서 우리를 맞이해주고 호스트가 아닌데도 체크인하는 방법을 너무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코쿤카 코쿤카 인사하고 방으로 입성! ㅋㅋㅋ

 

 

 

 

 

 

 

 

 

 

 

체크아웃하면서 찍은 사진이긴하지만

 

건물에 들어오면 로비와 우체통이 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기 위해서는 카드키를 찍어야 들어올 수 있다

 

보안 부분도 만족스러웠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우리의 호실로 고고!!!

 

 

 

 

 

 

 

 

 

 

 

체크아웃하면서 찍어서 주변이 상당히 지저분하지만

 

에어비앤비에 올라와있던 사진과 완전히 똑같다!!!

 

딱 두 명이서 지내기 좋은 원룸 구조이고 에어컨도 두 대나 있어서 시원하게 머무를 수 있었다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몰카이다

 

그래서 나는 가급적이면 호스트가 여자인 곳을 선택하고

 

들어가자마자 오만 곳을 다 뒤진다

 

이번에도 티비 주변의 인조 화분 다 살펴보고 의자 위에 올라가서 나사까지 하나하나 다 살펴보았는데 일단 나는 발견못했다

 

그래도 있었으면 어뜨카징???????????????????????????

 

 

 

 

 

 

 

 

 

 

 

화장실도 깔끔했다

 

호스트가 두루마리 휴지 2개와 샴푸, 바디워시, 비누를 어메니티로 준비해두었다

 

나는 머리가 길어서 저 작은 샴푸로 부족해서 마트에서 하나 더 구입해서 사용했고 클렌징폼은 한국에서 가져간 것을 이용했다

 

샤워기 수압이 약해서 조금 불편했고 타일 틈에 곰팡이가 조금 있었지만 크게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다

 

 

 

 

 

 

 

 

 

 

 

 

물론 불편했던 점도 있었다

 

4박이나 묵는데 수건이 페이스타올 1장, 바디타올 2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란다에 세탁기가 있어서 편의점에서 세제를 사서 빨아서 사용했다

 

드럼세탁기를 처음 이용해보았는데 기본 코스가 거의 3시간이나 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다가 일어나서 빨래 널고 자고 그랬던 기억이 있다

 

 

 

 

 

 

 

 

 

 

 

 

부엌에는 냉장고, 인덕션, 전자렌지, 커피포트와 각종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었고

 

우리가 사용한 건 냉장고와 접시 두 장, 과도 정도?

 

밥은 거의 밖에서 사먹었고 과일 사와서 먹은 게 다여서 부엌은 쓸 일이 거의 없었다

 

 

 

 

 

 

 

 

 

 

 

그리고 중요한 방콕 아속 에어비앤비 숙소 링크는 ↓↓↓

 

https://www.airbnb.co.kr/rooms/16534113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