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다낭 맛집? Com ga A Hai 껌가 후기

Posted by 김욜로
2017. 11. 17. 07:30 베트남

 

 

베트남 현지식 중에 껌가(Com ga)라는 치킨 라이스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다낭에서 현지인들에게 Com ga A Hai라는 가게가 아주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게되어 찾아가보았다

 

위치는 다낭대성당에서 도보 10분정도?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었지만 날씨가 더워서 조금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

 

오전에 먹었던 분짜집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오전에 갔던 길을 똑같이 걸어서 다녀왔다

 

 

 

다낭 분짜 맛집 후기↓↓↓

#6 다낭 분짜 맛집 (Ẩm Thực Hà Nội 58) 

 

 

 

 

 

 

 

 

 

 

 

 

구글 맵을보고 열심히 걸어가다가 찾은 곳!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었고 유난히 손님이 많은 것으로 보아 맛집임을 확신할 수 있었다

 

 

 

 

 

 

 

 

 

 

 

 

우리는 튀긴 닭이 올려진 껌가 2개와 맥주 하나 수박주스 하나를 주문했다

우리에게 가져다 준 메뉴판에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아주 쉽게 주문할 수 있었다

 

주문을 하고 바로 뒤에있는 세면대에서 손을 씻었다

튀긴 닭이 통째로 나오는 요리다보니 식당안에 손씻는 곳이 마련되어 있었다

 

 

 

 

 

 

 

 

 

 

 

 

인기있는 집 답게 닭을 계속 튀기고있어서

손을 다 씻고 오기 전에 메뉴가 왔다ㅋㅋㅋㅋㅋ

 

한 접시는 닭다리 나머지 접시는 닭가슴부위로 주었다

 

 

 

 

 

사실 엄~~~~청 맛있는 숨겨진 현지인 맛집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왔는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그닥...?

 

밥도 날리는 쌀이어서 감흥없었고

치킨은 너무 바싹 튀겨서 다리 부위를 먹었음에도 목이 메였다ㅋㅋㅋ

가슴살은 훨씬 더 목이 메였다

 

바싹 튀긴 닭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하지만 퍽퍽한 걸 싫어한다면 백숙처럼 삶은 닭 메뉴를 고르는 게 나을 듯

 

 

 

 

 

 

 

 

 

 

 

 

적당히 먹고 나오는 길에 본 주방

 

오픈형 주방이고 닭을 튀겨서 저렇게 쌓아두기때문에 금방금방 나온다

 

위생이랑은 약간 거리가 있으니

깔끔한 거 좋아하는 사람은 알아서 거르는 게 좋을 것 같다

 

 

 

 

 

우리는 껌가 2개, 수박주스, 라루 맥주 1캔을 먹고 120,000동 정도 나온 것 같다

베트남 물가 정말 사랑할 수 밖에 없다

배부르게 먹고 둘이서 6,000원 정도라니ㅋㅋㅋ

 

계산은 서빙해준 언니가 해주는데

돈을받고 주머니에서 돈을 거슬러준다

 

 

 

 

 

 

 

 

 

 

 

 

 

 

 

 

 

 

 

 

 

사실 이 식당은 한국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인듯 했다

내가 갔을 때 일부 서양인 손님과 대부분의 현지인 손님이 있었고

우리가 자리에 앉으니 일본어 메뉴판을 주는 것으로 봐서 동양인 중에 일본인 손님이 많이 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내 개인적인 후기로는

 

현지인들이 많이 먹는 껌가라는 음식이 궁금하다면! 가서 먹어볼 만 하다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고 근처에 있다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