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다낭 맛집 버거 브로스 (Burger Bros) 후기

Posted by 김욜로
2017. 10. 21. 13:47 베트남

 

오늘은 아주 유명한 다낭 맛집인 '버거브로스'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우리 숙소(퀸즈 핑거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서 가깝기도 했고, 베트남 물가에 비해서 비싼 가격이지만 워낙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 먹으러 가보았다

 

 

 

 

 

 

 

 

 

 

 

 

외관은 이러하다

12시쯤 방문했는데, 내가 갔을 땐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점점더 많아져 나중에는 약간의 대기줄도 생겼다

 

 

 

 

 

 

 

 

 

 

 

 

내가 갔을 때는 한국인 손님은 거의 없었고,

서양인, 일본인 손님이 많았다

 

한국인들에게만 유명한 맛집이 아니었음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

 

손님은 많지 않았지만 요리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다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다른 손님들도 구경하며 알 수 있었던건 사장이 일본인이었다는 것!

그래서 인지 일본인 손님이 무척 많은 편이었다

 

 

 

 

 

 

 

 

 

 

 

 

우리는 가장 유명한 미케버거(MYKGE BURGER)와 엔엔버거(NN BURGER)를 각 콤보로 주문하였다

 

 

 

 

 

?

 

 

 

 

 

 

 

 

(위) 미케버거

(아래) NN버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미케버거는 조금 짠 편이라 별로였고

NN버거가 맛있었다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맛이 짠 맛을 잡아주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사이드 메뉴인 코우슬로와 감자튀김도 맛있었다

 

다만, 날씨가 매우 덥다보니 얼음컵과 콜라를 주는데 얼음이 금방 녹아 콜라가 약간 닝닝해졌다

 

 

 

 

 

 

 

 

 

 

 

 

이렇게 먹고 총 가격은 310,000동으로 베트남 물가로는 비싼 편이지만,

한국 물가에 비하면 꽤 저렴하다

 

 

 

 

 

 

 

 

 

 

다낭 맛집으로 유명한 버거브로스를 먹어본 개인적인 후기로는

가까이 있으면 가서 먹을만하고,

거리가 멀다면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배달도 가능하니 배달료를 일부내더라도 배달시켜서 먹어볼만은 한 것 같다